신한은행, 해외주식계좌 연결고객 대상 '럭키7 썸머 이벤트' 시행
신한은행, 해외주식계좌 연결고객 대상 '럭키7 썸머 이벤트' 시행
  • 김세진 기자
  • 승인 2020.07.1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신한은행의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삼성증권 해외주식거래 연결계좌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7 썸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11월 Open API 기반으로 신한은행 플랫폼에서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결제계좌로 하는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신규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한 쏠(SOL)과 모바일 웹뱅킹에서 계좌를 만들 수 있으며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매매 시 별도의 송금거래 없이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서 자동 입출금이 일어나 편리한 해외주식 투자가 가능하다.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과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연결하고 원화대가로 미화 7불 이상 입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미화 7불을 제공하고 1501번째 고객부터 3000번째 고객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해외주식 투자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90% 미화 환율우대와 함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