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 MTV 파라곤’광역도 (사진=동양건설산업)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동양건설산업과 라인건설이 오는 24일 견본주택을 열고 각종 개발 호재를 업고 첨단복합산업단지로 개발 중인 시화 멀티테크노밸리(MTV)에 ‘시화 MTV 파라곤’ 656가구에 대한 분양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경기도 시흥시 시화지구 MTV 공동 1블록에 짓는 ‘시화 MTV 파라곤’은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규모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59㎡ 타입 318가구와 전용 84㎡ A, B 2개 타입 338가구로 구성된다.  

‘시화 MTV 파라곤’은 라인건설이 시공을 맡고 고급주택의 명가로 알려진 동양건설산업이 CM(기술지원 및 품질관리)을 맡아 진행한다. 

단지는 시화 MTV 거북섬 레저단지(예정)와 인접해 편리하게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인천~안산 구간의 제2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되면 광역교통여건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시화 MTV는 자연환경과 첨단산업이 어우러진 첨단복합산업단지로 조성되고 있으며 시화 MTV 일대에는 해양레저 클러스터가 구축되는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오는 24일에 문을 여는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마련되며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동시에 운영하며 실물견본주택의 경우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