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위생, 방역 철저히 준수해 극복에 힘 보탤 것

롯데칠성음료 이영구 대표 지명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삼양패키징 조덕희 대표(왼쪽 네번째) 티케이케미칼, 삼화왕관, 크로네스코리아에 바톤 넘겼다. (사진=삼양홀딩스)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삼양그룹 계열사인 삼양패키징(대표 조덕희)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외교부가 시작한 릴레이 글로벌 캠페인이다. 

비누 거품이 더해진 기도하는 두 손 그림에 ‘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넣은 캠페인 로고에는 철저한 개인 위생으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칠성음료 이영구 대표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삼양패키징 조덕희 대표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티케이케미칼 이상일 대표, 삼화왕관 고기영 대표, 크로네스코리아 김천수 대표를 지목했다.

조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고생하고 계신 의료진과 방역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삼양패키징은 위생,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코로나19 극복 및 조기 종식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