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개최
NH농협은행,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개최
  • 김세진 기자
  • 승인 2020.07.30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회장(왼쪽)과 손병환 NH농협은행장(오른쪽)이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 전시된 사은품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이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농협은행만의 특색있고 정체성 있는 사은품 개발 및 마케팅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에는 감동과 스토리를 담아 고객만족도를 증대시킬 다양한 사은품을 전시하고 있다. 

우수사은품 선정 투표는 NH농협은행 본점을 방문한 고객 및 임직원 누구나 QR코드 평가표를 활용해 참여 할 수 있으며, 수상작은 향후 사은품으로 제작되어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업ㆍ농촌과 소상공인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은품 위주로 공모하여 전시되고 있으며, 레트로 감성과 전국 8도 쌀을 한 상자에 담은‘8도 미소’와  체험과 교육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농산물 재배키트(벼, 버섯, 콩나물) 등 다양한 농산물과 NH농협은행의 캐릭터(올리&원이) 상품 등 100여 가지의 사은품들이 출품되었다.

농협은행 손병환 은행장은“'고객감동 스토리 사은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 사은품 하나에도 감동과 스토리를 담았다”며,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과 농촌에 한발 더 다가가는 디지털 휴먼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