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0만원 이상 할인 혜택 제공...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도
렌탈료 20% 할인 프로모션 함께 진행...구매, 렌탈 고객 모두 푸짐한 사은품 제공

SK매직이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선보인다. (사진=SK매직)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추석 명절을 맞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편리미엄 가전 할인에 이어 ‘안마의자 기획대전’을 열고 안마의자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한달간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1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만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NEW 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MMC150) ▲3D 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MMC155) 총 2종으로 음성 인식 기능과 함께 총 12가지 자동 마사지를 제공하는 ‘NEW프리미엄 4D 마사지 고급형 안마의자’는 판매가 466만원 제품을 100만원 이상 할인된 360만원에 판매한다. 

총 10개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3D돌기볼 입체지압 안마의자’도 판매가 340만원 인 제품을 286만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제공해 가격부담까지 더욱 낮췄다.
 
렌탈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SK매직은 안마의자의 월 렌탈료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렌탈 고객에게는 렌탈료 결제가 가능한 포인트를 최대 12만점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설치비, 등록비 등 30만원 상당의 설치 초기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SK매직 관계자는 “효도가전 중 하나인 안마의자는 설·추석 등 명절과 5월 가정의 달 판매가 집중된다”며 “추석 명절을 맞아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특가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