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대표 여성복 '구호'가 SSF샵에서 신규 에센셜 라인을 단독 론칭했다. (사진=삼성물산)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essential line)을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를 대표하는 키(Key) 아이템을 베이직하고 절제된 디자인에 엣지 있는 요소를 넣어 새롭게 해석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구호의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꼭 경험해봐야 할 ‘머스트 해브(Must-have)’,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변치 않는 ‘타임리스(Timeless)’,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웰 매치드(Well-matched)’ 등 세 가지 컨셉을 반영하면서 기존 구호 상품의 8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을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리버서블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블루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더블 버튼 재킷, 핑크 컬러의 앙고라 혼방 베스트,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오픈 칼라(collar)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이현주 구호 팀장은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구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을 SSF샵에서 단독 론칭했다” 며 “새로운 고객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긴 상품들로 구호에 입문해 그 매력에 흠뻑 빠지길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구호는 ‘에센셜 라인’에 한해 오는 21일까지 10% 할인과 30일까지 무료 교환/반품 혜택을 준비했으며 또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컬렉션 위크를 열고 올 가을겨울 시즌 전 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