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세대를 겨냥한 ‘핑크 코코몽 코나카드’ (사진=이랜드월드)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이랜드가 자사가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의 대표캐릭터 코코몽이 코나카드와 손잡고 1020세대를 겨냥한 ‘핑크 코코몽 코나카드’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핑크 코코몽은 올리브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인 ‘코코몽 바리에이션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아트웍으로, 기존 코코몽 캐릭터에 사랑스러운 핑크톤과 레트로 분위기를 담아 새롭게 디자인했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코나카드와 손잡고 새로 선보이는 핑크 코코몽 카드가 최근 젊은 세대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카드 시장에 새로운 다크호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나카드는 연회비가 무료인 선불 충전형 IC카드로 결제 시 0.2%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카페 및 제휴시설 이용 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핑크 코코몽 코나카드 역시 교통카드를 포함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로 선보이며, 자녀 혹은 친구에게 선물하기 알맞도록 1020세대를 겨냥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코나카드와의 협업은 코코몽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코코몽을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계획한 것”이라고 말하며, “향후 코나카드와 적극 협력해 올리브스튜디오의 다양한 캐릭터를 카드로 시리즈화해 선보일 예정이며, 또 다른 스타일의 코코몽 카드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정수량으로 출시한 ‘핑크 코코몽 코나카드’는 코나카드의 온라인스토어 ‘코나카드샵’ 혹은 올리브스튜디오의 온라인스토어 ‘코코몽방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