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가격별 최대 10만원 할인쿠폰 증정, 100% 당첨 낱말퀴즈 등 푸짐한 혜택 제공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 이벤트 이미지 (사진=골프존)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골프대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은 가을 골프 성수기를 맞아 골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에게 국내외 골프 브랜드의 △골프클럽 △골프 가방 △골프화 등 국내외 골프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골프클럽의 경우, △테일러메이드 M6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캘러웨이 APEX CF16 스틸 아이언(8i) △타이틀리스트 웨지 SM7 △마제스티 로얄 VQ-6 페어웨이 우드 등을 특별 기획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마루망 GOLD 4 골프클럽(△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카본 아이언(8i) △여성용 아이언(7i)) 및 오딧세이 EYE TRAX 퍼터 할인전을 골프존마켓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핑 G425 시리즈 제품 출시 기념으로 드라이버 구매 시 스릭슨 골프공을, 우드와 유틸리티 구매 시에는 볼빅 골프공을 증정하며 △젝시오 11 △브리지스톤 NEW JGR △캘러웨이 MAVRIK △테일러메이드 SIM의 드라이버 및 아이언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통 큰 혜택도 마련했다.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연중 최대 이벤트답게 골프클럽뿐 아니라 골프용품에 관심이 있는 골퍼들을 위한 △골프거리측정기(골프버디 AIM W10, 캐디톡 미니미, 볼빅 V2) △골프화(나이키, 아디다스 등) △골프공(볼빅, 혼마, 테일러메이드, 스릭슨 등) 등 다양한 골프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골프존마켓 회원들을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구매 금액별 최대 10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골프대전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3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오딧세이 퍼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적립금 100% 당첨 낱말퀴즈 등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참여하는 재미를 더했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골프대전은 골프존마켓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들이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골프 산업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골퍼들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