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10월 말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인 ‘원더풀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CJ ENM)

[데이터이코노미=문경호 기자] CJ오쇼핑이 추석 연휴에 진행한 ‘원더풀 페스타’를 연이어 31일까지 진행한다. 약 한 달간 파격적인 적립금을 돌려주는 CJ오쇼핑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라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 겨울용 제품과 추운 계절에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상품을 대거 포진시켰다. 지급 적립금 규모를 최대로 높여,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겨울 시즌 상품 마련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TV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30/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3/5만 원을 일괄 지급한다. 별도 이벤트로 CJmall 신규 가입 후 앱으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페이지에서 한예지 화장지/샤프란 섬유유연제/페브리즈/데일리워터 물티슈 중 하나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겨울 패션 상품으로는 The AtG(더엣지) 이태리소재 체크코트와 지스튜디오 유럽산 무스탕 재킷이 있다. 오는 17일10시 20분에 방송하는 더엣지 이태리소재 체크코트는 고가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텍사필사의 볼드 체크 원단을 사용해 동일 원단 사용 의복 대비 약 60% 정도 가볍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입체적 어깨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고, 울 함유량을 높여 촉감이 부드럽고 보온력이 우수하다. 아이보리/네이비/브라운 세 가지 색상을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15일 8시 15분에 방송하는 지스튜디오 유럽산 무스탕 재킷은 보만사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양가죽을 셔츠 형의 여유 있는 핏 감으로 제작한 젊은 감각 무스탕이다. 블랙/차콜/베이지/민트 네 가지 색상을 59만9000원에 판매한다.

코로나와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 때문에 면역력 증강을 위한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이 많다. 일동제약 포스트바이오틱스 5개월 분을 11일 오전 7시 50분 방송에서 18만8000원에 판매한다. 

최근 고객 호응이 높은 제품인 유니베라 아임뮨은 9일 9시 25분에 방송한다. 면역 세포의 수와 활성을 증가시키는 알로에를 200배 농축시켜 만든 면역 젤리로 텍사스에서 키운 프리미엄 알로에만 엄선해서 제조했다. 면역력/장 건강/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스틱형 젤리 3개월 분을 18만8000원에 판매한다.

14일 20시 45분 최화정쇼에서는 앳센셜 X 나투어텍스 헝가리산 구스다운 침구를 방송한다. 헝가리 1위 침구 기업 나투어텍스에서 우수한 품질의 거위털을 포함해 제조한 직수입 완제품 이불 두 채를 CJ오쇼핑 단독 브랜드 앳센셜 이불 커버와 함께 판매한다. 

퀸 사이즈 기준 구스 이불/베개 각 2종에 이불/베개 커버까지 함께 79만9000원에 판매한다. 구스 이불은 가벼워 수면 중에 신체 압박 없이 포근하게 감싸주며, 통기성도 높아 쾌적하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겨울 시즌 상품을 선보이는 시기인 10월에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가격적인 부담감을 낮출 뿐 아니라, 품질이 검증되고 꼭 필요한 상품만을 제안해 선택에 대한 고민까지 낮출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