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GS샵이 국내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인 ‘에브리봇’의 누적판매 860억원 돌파를 기념해 23일 오후 6시40분부터 최신모델 ‘3i POP’ 특별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브리봇 3i POP’은 로봇청소기 대중화를 목표로 GS샵과 에브리봇이 3년 전부터 공동 기획한 제품이다. 30만원 초반대의 가격에 흡입 및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자율주행 기술인 LDS(레이저거리측정) 센서와 공간인식 기능 또한 갖췄다.

특히 ‘에브리봇 3i POP’ 모델은 성능과 디자인, 가격 모두 소비자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GS샵은 제품 개발에 앞서 소비자 설문조사와 빅데이터 분석을 진행했으며 에브리봇은 로봇청소기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로 구체적인 설계를 담당했다.

이날 ‘에브리봇 3i POP’을 ‘선물하기’ 기능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생방송 중에는 ‘공짜찬스’ 6명 추첨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GS샵 리빙팀 김준태 MD는 “‘에브리봇’은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로 잘 알려진 ‘엣지’ 모델을 필두로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올 8월 출시한 신제품 ‘3i POP’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특별 생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