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협력사와 기술경쟁력 강화
하림, 협력사와 기술경쟁력 강화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0.10.2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혁신 컨설팅 및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가져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가운데)를 비롯해 협력업체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혁신 컨설팅과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하림)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하림이 박길연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들과 협력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혁신 컨설팅과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품의 품질과 원가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술혁신 지원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하림은 이들 협력사와 공동으로 기술혁신을 통해 연간 1억원 이상의 순수 원가 절감하는 효과를 이뤄냈으며 생산성과 품질향상에도 기여하는 등 협력관계를 더욱 돈독히 이어가고 있다.

특히 협력사인 대림산업과 코네프는 10여년의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타사 제품 대비 우수한 품질의 하림 전용 방담 필름과 PP 원단을 개발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마한전력공사 또한 하림과 기술혁신컨설팅을 통해 증축 전기공사 품질 및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으며 용성시스템은 내구성이 강한 하단분리형 방열문을 개발해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 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하림은 협력사들의 기술지원과 최신설비 도입 및 개선을 위한 금융지원 사업,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 등 다양한 동반성장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하림 박길연 대표이사는 “하림과 같이하는 협력사들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지원 사업을 통해 상생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며 “미래 동반자로서 하림과 지속적으로 거래하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