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워크 앤 라이프(Work and Life)’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워크 앤 라이프(Work and Life)’ 패키지 선봬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0.11.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롯데호텔이 효율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거나 근처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워크 앤 라이프(Work and Life)’ 패키지를 이달 17일부터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근무 형태와 수업 방식 등이 다양해지는 가운데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워케이션(Workation)’이 주목 받고 있다.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합친 신조어로 사무실이 아닌 호텔이나 리조트 등에서 일도 하고 충분한 휴식도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원격 근무 시스템이 갖춰지고 재택근무가 일반화되면서 ‘워라밸(Work-Life Balance)’을 넘어 일과 삶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자신의 성장을 돕는 '워라블(Work-life Blending)'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해운대의 환상적인 ‘파노라믹 오션뷰’가 매력적인 시그니엘 부산에서는 푸른 바다를 배경 삼아 일도 하고 퇴근 후에는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갖는 것은 물론 부산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는 진정한 워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의 이번 패키지는 7박 기준으로 그랜드 디럭스 룸, 조식 1인, 롯데호텔 상품권 30만원, 시그니엘 디퓨저 등의 혜택을 포함해 230만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일을 마친 후 자연의 신비가 담긴 태화강 십리대숲, 대왕암공원, 간절곶 등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롯데호텔 울산과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하면 빠질 수 없는 제주도에서도 관광과 새로운 경험, 제주도의 정취를 느끼며 워케이션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워크 앤 라이프 패키지는 내년 2월 26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시그니엘(서울, 부산), 롯데호텔(서울, 월드, 울산, 제주),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 울산), L7(명동, 강남, 홍대)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체인별 구성 및 요금 등 세부사항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