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선물하기’ 서비스 신규 이용 및 신규 가입고객 대상

GS샵이 연말을 맞아 추첨을 통해 벤츠를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홈쇼핑)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GS샵이 쇼핑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특히 GS샵의 ‘선물하기’ 서비스 첫 사용 고객과 GS샵에서 첫 주문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GS샵 ‘선물하기’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까지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버튼이 있는 전 상품에 해당된다. 

연말연시 선물 수요가 높아질 것을 대비해 프리미엄 상품 및 GS샵 단독 구성 패키지 상품을 한 데 모은 기획전도 준비돼 있다.

또 오는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연말연시 선물특집’ 방송을 통해 종근당 락토핏 유산균, 에이지투웨니스 팩트 등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하며, 이들 상품을 ‘선물하기’ 서비스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의 GS샵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12월 한달 동안 GS샵 신규 가입 고객에게 가입 적립금 7000원과 TV홈쇼핑 상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GS샵 모바일 앱을 신규로 설치하면 추가로 적립금 5000원을 준다.

경품 추첨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말까지 TV홈쇼핑 방송 상품 중 렌탈, 시공가구, 서비스 및 각종 이용권을 구매했거나 상담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벤츠 The new E클래스 250 아방가르드’를 증정한다.

GS샵의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에서도 이달 말까지 당일 방송한 상품을 모바일앱에서 구매하면 5%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GS샵 매장마케팅팀 이광배 팀장은 “연말을 맞아 주변에 마음을 전할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적립금 증정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연말에도 언택트로 마음을 전해야 하는 상황인 만큼 최적의 상품 추천과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