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대만을 위한 Hey Young 플랫폼 리뉴얼 오픈
신한은행, 20대만을 위한 Hey Young 플랫폼 리뉴얼 오픈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0.12.0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 서비스인 ‘모바일 쿠폰마켓’과 ‘헤이영 포스팅’ 구축
‘Hey Young 머니박스’ 가입 시 스타벅스 최대 4잔 제공
전면 리뉴얼 오픈한 Hey Young 플랫폼 이미지 (사진=신한은행)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20대를 위한 Hey Young 플랫폼을 전면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Hey Young 플랫폼에 특화 서비스인 ‘모바일 쿠폰마켓’과 ‘헤이영 포스팅’을 탑재하고 메인화면에 나만의 맞춤형 서비스 구성으로 MZ세대의 모바일 라이프에 최적화하는 한편 앱 이용 편의성을 고려해 롤링방식의 맞춤메뉴로 개편했다.
 
‘모바일 쿠폰 마켓’은 최근 급증한 중고 트렌드에 맞춰 20대 고객의 모바일 쿠폰 거래 시장을 도입한 서비스이다. 안전하고 빠른 쿠폰 거래를 경험할 수 있으며, SOL Pay 이용 시 추가적으로 2%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헤이영 포스팅’ 은 MZ세대의 관심이 뜨거운 재테크 정보를 담아 맞춤형 금융 컨텐츠를 연재한다. 해외주식부터 청년 주거안정을 위한 전월세 비교 포스팅 등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을 위한 금융정보를 공감형으로 풀어낸다.
 
‘Hey Young 메리 머니박스 이벤트’를 통해 이달 24일까지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이 선착순으로 8만 잔 제공된다. 이벤트를 통해 20대 고객 전용 상품인 ‘Hey Young 머니박스’ 첫 가입 시 최대 4잔의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애플워치, 에어팟을 증정한다.
 
3일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6월 ‘Hey Young’ 브랜드 출시 이후 20대만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민해왔다”며 “앞으로도 20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킬러 컨텐츠를 개발하고 자연스럽고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