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은 물론 호텔 및 공항 발렛, 공항 라운지 서비스 제공
내년 6월 말까지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 진행

사업자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하나카드의 ‘모두의 기업 Edition1’ (사진=하나카드)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사업자를 위한 ‘모두의 기업 Edition1’ (이하 ‘모두의 기업’) 카드를 출시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모두의 기업’ 카드는 사업자의 편리한 카드 결제 생활을 위해 새롭게 출시 된 법인 카드로 기존 카드가 가지고 있던 무거운 이미지와 달리 유광 재질의 플레이트 사용과 파스텔톤의 컬러 적용을 통해 산뜻한 이미지로 제작되었다.

또한 서비스 측면에서는 ▲전월 실적 조건이나 포인트의 적립 한도 제한없이 사용액의 0.2% 기본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호텔 발렛(월 3회), 공항 발렛(월 3회), 공항 라운지(연 2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두의 기업’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6월 말일까지는 기본 적립 포인트에 0.2%를 추가로 적립하여 0.4%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두배로 포인트’ 행사도 진행 한다.

하나 법인카드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법인 카드 온라인 추가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드 추가 신청 시 직접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거나 서류를 준비하는 번거로움 없이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모바일 WEB을 통해 간편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모두의 기업카드’를 포함한 모든 하나법인카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사용자 등록 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하나원큐페이’를 통해 실물 카드 없이 모바일 터치만으로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하나카드 기업사업본부 김영기 본부장은 “기존의 법인 카드가 가지고 있는 딱딱한 느낌과 부족한 혜택, 사용의 불편함 등을 개선 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올 한 해 동안 하나 법인카드를 사용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 고객의 시선에서 좀 더 편리하게 카드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늘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