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7회 웹어워드코리아 2020 시상식에서 기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인삼공사 홈페이지 (사진=KGC인삼공사)

[데이터이코노미=곽현아 기자] KGC인삼공사가 지난 10일 열린 ‘제 17회 웹어워드코리아 2020' 시상식에서 기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인터넷 전문 평가위원단이 올해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해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시상식이다.

KGC인삼공사는 올해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새로운 미래를 혁신적으로 만들어가는 기업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공식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다양한 디지털 기술로 전 세계 방문자들이 온라인에서 쉽고 재미있게 기업정보와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한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KGC인삼공사의 매거진 ‘심’이 최근 열린 ‘제 30회 202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매체 사외보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11일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가 화두인 만큼 KGC인삼공사도 시대 상황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KGC인삼공사와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에서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