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2만점’ 혜택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이 담긴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 (사진=KGC인삼공사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KGC인삼공사가 새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홍삼정 마음에디션’은 정성스러운 마음을 녹여낸 캘리그라피 디자인 패키지에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240g)’을 담아 ‘2021 일력’과 함께 구성됐다. 

‘정관장 홍삼정’은 KGC인삼공사의 121년 노하우와 기술로 달여 농축한 제품으로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21 일력’은 달력을 찢으며 하루를 시작하는 레트로 감성에 매일 건강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정관장 케어나우’ 건강상식 메시지를 담았다. 시즌별 떠오르는 핫이슈 건강관리 방법이 기록되어 바쁜 현대인에게 유익한 건강정보를 제공한다.

2020년 12월 14일부터 2021년 1월 10일까지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 2만점’이 추가로 제공된다.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 등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14일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송상욱 부장은 “새해가 되면 건강을 소원하는 것을 제일 먼저 떠올린다”며 “소중한 분들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나누고 싶다면 ‘홍삼정 마음에디션’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정관장 홍삼정 마음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