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방안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 방안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오픈
  • 김세진 기자
  • 승인 2021.01.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부터 8주간 매주 수요일 18시 롯데백화점 100LIVE통해 방탄소년단 팝업 상품 선봬
방송 중 퀴즈 이벤트 및 구매 사은 등 다양한 혜택과 즐길거리 제공  
(사진=롯데쇼핑)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SPACE OF BTS의  상품을 유통업계 최초로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를 통해 실시간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발혔다.

방송에서는 매주 다른 팝업스토어 인기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며, 각 방송은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1월 6일 첫 방송에서는 실용적인 문구류로 구성 된 신학기 세트(노트, 홀더, 스티커, 마우스패드, 그라데이션펜) 2만 6000원~2만 8000원, 홈리빙 세트(러그, 룸슈즈, 수면양말) 5만 7000원, 액세서리 세트(목걸이, 귀걸이) 7만 8000원, 트레이닝복 세트 12만 8000원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0억뷰가 넘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를 테마곡으로 준비했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방송 시작 후 24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며,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1만원/5만원 이상 구매 시 ‘시티 시그니처’ 엽서/스티커를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 중 방탄소년단 노래 가사 또는 뮤직비디오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정답을 맞춘 고객 5명을 추첨해 BTS 틴케이스 초콜릿과 로고 쿠키 세트를 증정한다.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광복점, 대구점, 광주점에서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에 따라 매장 내 쇼핑 인원을 제한해 운영한다.

6일 롯데백화점 현종혁 고객경험부문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로나 19로 팝업스토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