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 진행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1.01.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용품, 다이어리용품, 취미용품 등 총 70여 종 선보여
다이소가 새해맞이 결심상품 70여종을 선보였다. (사진=아성다이소)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새해 목표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건강 또는 자기계발에 대한 다짐이나 결심을 도와줄 수 있는 헬스용품, 다이어리용품, 취미용품 등 총 70여 종으로 구성했다.

헬스용품은 ‘스마일’이라는 디자인 컨셉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나 상품에 노란색 바탕으로 웃는 얼굴이 그려져 있어, 운동을 다짐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느낌으로 디자인 돼 있다. 

‘스마일 디지털카운트 줄넘기’는 줄이 짧은 형태의 줄넘기로 실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줄넘기에 운동한 횟수를 기록해주는 장치가 같이 되어 있어 내가 얼마나 운동을 했는지 체크해준다. 

운동에 빠질 수 없는 아령은 1kg, 2kg로 출시되어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적당하고 스마일 모양의 디자인으로 되어있어 귀여운 느낌을 준다.

아성다이소는 운동용품 뿐만 아니라 운동 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상품도 같이 구성했다. 마사지기는 등, 종아리 등 운동할 때 뭉치기 쉬운 근육 위주로 상품을 판매하고, 주로 노란색으로 상품을 디자인 해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다이어리용품은 다이어리, 스케줄러, 가계부 등 새해에 맞춰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상품들을 주로 소개했다.

 ‘사무용 6공 다이어리’는 A5, A6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직장인이나 학생이 사용하기 좋고, 다이어리 내지를 따로 출시해 가성비를 높였다. ‘세워쓰는스케줄러’는 탁상달력처럼 책상 위에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케줄러로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일상을 관리하는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코로나19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집콕족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셀프페인팅과 스티커 아트보드 상품이 취미용품으로 제안됐다. 셀프페인팅은 컬러링북과 셀프페인팅 키트를 같이 선보였고 미술관련 상품들도 같이 구매할 수 있어, 취미로 미술을 시작하는 사람에게 적당하다. 스티커 아트보드는 밑 그림에 스티커를 붙이는 방식으로, 퍼즐처럼 아이들과 실내에서 즐기기 알맞다.

7일 다이소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한 해의 목표를 결심하고 다짐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신축년에는 모두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힘찬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