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속초에 '라라 키즈 어드벤처' 1호점이 문을 열었다. (사진=롯데리조트)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롯데리조트속초가 롯데월드와 손잡고 1층 콘도동 로비 공간에 어린이 놀이 테마파크 ‘라라 키즈 어드벤처’를 정식 개장했다고 12일 밝혔다. 

라라 키즈 어드벤처는 30년 이상 축적된 롯데월드만의 안전한 놀이시설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해 만든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로 롯데리조트속초에 지난 8일 1호점을 처음 선보였다.

이번 놀이 공간은 490m2(약 150평)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동해 바다를 모티브로 하여 고래 친구와 함께 해적선을 타고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를 담았다. 실제로도 속초 바다가 통유리창 너머로 광활하게 펼쳐져 있어 더욱 실감나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총 2층 규모로 이루어진 라라 키즈 어드벤처 내 1층에서는 바다를 형상화한 대형 볼풀장과 ‘고래섬’, 해초를 형상화한 7m 높이의 정글짐 ‘해초탑’, 알록달록한 홀더를 밟고 올라가는 ‘클라이밍’과 ‘회전놀이’ 등이 준비되어 어린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신체 근육이 골고루 발달될 수 있게 한다.
 
여기에 해적선의 상부 형태로 이루어진 2층에는 미끄럼틀과 그물다리, 공중 트램폴린이 설치되어 있어 마치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속 주인공 잭스패로우 선장처럼 실제 해적선을 누비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해볼 수도 있다.

해당 시설은 1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신장 150센티미터 미만 아동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어린이 1만5000원, 성인 3000원이다. 단, 오는 17일까지는  오픈 기념으로 투숙객 대상 50% 할인 이벤트가격이 적용된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주차장 입구 드라이브스루 발열체크를 시작으로 주차장에서 객실까지 바로 갈 수 있는 언택트 셀프체크인·아웃 시스템 도입했으며 라라 키즈 어드벤처 내에도 정기 방역과 볼풀볼 살균작업 등을 통해 보다 안전한 휴식 공간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