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GS리테일과 오는 7월 통합을 앞두고 ‘GS와 함께하는 2021 위대한 설’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S샵)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GS샵이 GS리테일과 공동으로 1월 19일부터 2월 4일까지 ‘GS와 함께하는 2021 위대한 설’ 프로모션을 신축년 설 특집 행사로 진행한다.

18일 GS샵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GS샵 TV홈쇼핑 및 모바일몰, GS25(편의점), GS더프레시(슈퍼마켓), GS프레시몰(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등 양사의 모든 유통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총 3억원 상당의 경품 및 구매혜택이 제공된다.

GS샵 TV홈쇼핑에서는 설 명절을 쇠기 위한 과일, 갈비, 주방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카테고리를 집중 편성할 예정이다. GS25에서는 차별화된 설 선물세트를, GS더프레시와 GS프레시몰에서는 과일, 축산, 신선식품 등 선물세트와 제수용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특별한 혜택 찬스도 준비했다. 양사는 구매고객 중 각사 별 30명씩 총 60명을 추첨해 6000만원 상당의 ‘황금소 코인’을 증정한다. ‘황금소 코인’은 중량 11.25g의 순금 주화로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와 복주머니가 디자인 됐다.

이번 행사는 올 7월 예정인 양사의 통합을 앞두고 공동으로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채널별 쇼핑 경험을 확대하고 더 큰 시너지를 내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양사는 자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대 회사로까지 쇼핑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의미를 담은 크로스 고객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GS샵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고객은 2회 이상 7만원 이상 구매 시 GS25 5000원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GS리테일은 설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 중 2021명을 대상으로 GS샵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와 별도로 GS샵 모바일 구매고객은 2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 시 GS샵 적립금 2만원을, 2회 이상 40만원 이상 구매 시 GS샵 적립금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8일 GS샵 영업전략사업부 김은정 상무는 “GS그룹 내 두 유통사가 함께한 첫 설 프로모션인 만큼 대표 상품들을 엄선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신축년 설 명절도 GS와 함께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