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구입고객에게 적립금 제공하는 ‘설날대잔치’ 프로모션도 진행

CJmall이 ‘설날대잔치’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CJmall)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CJmall이 나눔배송 적용 상품을 확대하는 한편 설 맞이 선물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설날대잔치’ 프로모션을 연다.

8일 CJmall관계자에 따르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최근 20~30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나눔배송’ 적용 상품을 40여 종으로 확대하고 선물 전용 ‘기프트관’ 매장도 상품군을 늘려 실용적인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줄여주기로 했다.

CJmall의 ‘설날대잔치’ 프로모션을 통해 식품을 2회 이상에 걸쳐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금액에 따라 10%의 적립금(최대 5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또 동일 상품을 10개 이상 구매해 1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과 함께 개별 견적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인 ‘맛있는家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세트는 제주를 대표하는 3가지 품종을 금액과 구성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쇼핑백, 선물용 부직포, 외피박스 등 용도에 따라 포장을 선택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나눔배송 서비스는 스팸, 불고기, 함박스테이크 등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나누기 좋은 상품을 중심으로 확대 운영한다. 지난 해 11월 중순부터 운영 중인 나눔배송 서비스는 이용 고객들이 100%에 가까운 만족도와 재이용 의사를 밝히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20~30대 고객들의 이용률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CJmall은 내달 7일까지 나눔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000원의 적립금을 1회 증정한다. 대표 상품인 ‘역전회관 와규한판 바싹불고기’는 블루리본 서베이에 13년 연속 이름을 올리고 있는 ‘역전회관’ 식당의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호주산 와규를 사용헤 풍미 가득한 육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비빔밥이나 서울식 불고기, 잡채에도 활용할 수 있다. 나눔배송을 신청하면 200g 10팩을 각각 5팩씩 두 곳으로 나누어 배송해준다.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상황과 대상에 따라 분류해 모아 놓은 ‘기프트관’ 매장도 설 시즌을 맞아 상품군을 늘렸다. 부모님, 남친(남편), 여친(아내), 조카/손주 등 대상에 맞춰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카테고리화 해놓은 ‘기프트관’은 설 기간 동안 건식 등 식품군을 추가로 운영한다. 대표상품으로는 ‘김나운더키친 LA갈비명작 프리미엄’이 있다. 

미국산 초이스 등급을 사용한 이 제품은 국내산 벌꿀과 과일을 사용한 특제 양념에 12시간 저온숙성해 육질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받는 분에게 전하는 신년 메시지도 함께 전달할 수 있다. 

최근 부모님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라젬 ‘파우제’ 안마의자는 200만원대 초반의 가격에 10개월 무이자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18일 CJ오쇼핑 측은 “최근 들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나와 부모님 모두 챙길 수 있는 ‘나눔배송’ 서비스 이용고객이 20~30대를 중심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함께 하지 못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지만 마음만은 전달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스마트하게 전달하는 큐레이션 기능과 배송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