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 다짐...전국 임직원 행사 동참

농협생명이 전국 임직원들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사진=NH농협생명)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소비자중심경영을 다짐하는‘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농협생명 관계자에 따르면 19일 열린 이번 결의대회는 지난 15일에 실시했던 사업추진전략 회의에서 제시한 5대 핵심과제 중 하나인 ‘소비자 본위의 신뢰 구축’을 실천하기 위한 행보다.

이 날 행사에는 김인태 대표이사,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임직원 대표 2명이 참석해 결의문을 낭독하고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을 선서했다. 또 전국에 있는 임직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행사에 동참했다.

19일 농협생명 김인태 대표이사는 “상품개발부터 판매, 지급 등 보험의 가치사슬 전반이 고객을 중심으로 운영되어야 한다”면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할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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