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구매고객 1만2000여명 대상 모바일 쿠폰 100원에 제공

신한은행이 모바일쿠폰 마켓 이용자 20만명 달성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신한 쏠(SOL) 모바일 쿠폰 마켓 이용자 20만명 달성을 기념해 2월7일까지 ‘100원 SHOP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100원 SHOP 이벤트'는 신한 쏠(SOL) 모바일 쿠폰 마켓에서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2000여명에게 모바일 쿠폰 100원이 제공되며 이 100원으로 구입 가능한 모바일 쿠폰은 버거킹 불고기와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GS편의점 상품권이다.

반대로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은 핫딜 SHOP에서 다양한 쿠폰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신한 쏠(SOL) 모바일 쿠폰 마켓은 모바일상품권 개인간 거래 플랫폼인 기프티스타와 제휴해 모바일 쿠폰을 매매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쿠폰을 판매하거나 원하는 모바일 쿠폰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매매가능한 모바일 쿠폰 브랜드는 약 250개 종류로 커피, 치킨, 영화쿠폰 등 다양하며 구매금액의 2% SOL Pay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 쿠폰 마켓은 신한 쏠(SOL)의 맞춤메뉴설정에서 쿠폰사고팔기를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19일 신한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쿠폰과 중고거래에 익숙한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종산업 제휴를 통해 참신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