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먹거리부터 패션 의류까지'...최대 90% 신년할인 이벤트 진행
이랜드몰, '먹거리부터 패션 의류까지'...최대 90% 신년할인 이벤트 진행
  • 김세진 기자
  • 승인 2021.01.1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에서 20일 단 하루, 반값쿠폰, 득템상품, 극한특가상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20일 단 하루 신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랜드몰은 신년할인 이벤트를 통헤 시간대별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을 제공하고 극한 특가 등의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선착순 득템 상품으로 케이크, 치킨, 커피, 피자 등 인기 먹거리 쿠폰을 제공하며 반값 쿠폰으로는 킴스 클럽, 미쏘, 모던하우스 등 인기 브랜드의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극한특가 이벤트를 통해 테팔 주방용품 등을 최저 1만7200원부터, 로엠 의류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분유 상품을 최저 2만1390원부터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슈즈 편집숍 폴더에서 인기 스니커즈를 추가 할인해 제공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해 선보인다.

19일 이랜드몰 관계자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이랜드몰을 아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새해에는 먹거리부터 주방용품, 패션의류까지 생활 전반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제철 농산물을 산지에서 당일 직송하는 초신선 커머스 시스템 등 고객 편의 향상에 기반을 둔 새로운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신년할인 이벤트는 20일 단 하루 열리며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