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해피 루나 뉴 이어(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호텔롯데)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롯데호텔이 내 집보다 편안한 ‘호콕(호텔에서 머물며 여유를 즐기는)’도 누리고 새해맞이 특별 한정판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해피 루나 뉴 이어(Happy Lunar New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21일 롯데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투숙 기간이 2월 11일부터 2월 28일까지인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는 국내 17개 체인 호텔(시그니엘·롯데호텔·L7호텔·롯데시티호텔)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은 2월 28일까지 가능하다.

호텔 업계 최초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 (WAVVE)’ 무료 이용권과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또한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MARK&LONA)’와 함께 특별 제작한 ‘롯데호텔 2021 해피 뉴 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세트(4구 + 볼마커)’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초고층 객실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면서 특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은 41만원부터, 해운대 바다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시그니엘 부산은 31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지난해부터 드라이브 스루 메뉴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델리카한스의 ‘시그니처 다이닝 도시락 2세트’를 포함해 45만원부터 준비했다. 

설 연휴 기간인 2월 11일부터 13일까지는 떡국과 갈비찜, 잡채, 모듬전 등으로 구성된 떡국 조찬 반상 2인이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전국 L7호텔(명동/강남/홍대)과 롯데시티호텔(마포/김포/제주/대전/구로/명동/울산)에서는 객실 1박과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공 4구 세트’ 또는 ‘웨이브 무료 이용권 1매와 벤앤제리스 미니컵 2입’의 두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L7호텔은 8만5000원부터, 롯데시티호텔은 6만3000원부터 이며 상기 요금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패키지 상품 구성과 가격은 호텔별, 날짜별로 상이하며 상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월 11일부터 28일까지 체크인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예약 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2021년 새해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최고급 한우 세트, 한우 갈비 세트, 과일 세트 등을, 21명에게 벤앤제리스의 파인트 아이스크림 홈 배송 서비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규 리워즈 회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중순 이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