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동부시립병원 코로나19 의료진에 방한용품 전달
롯데홈쇼핑, 동부시립병원 코로나19 의료진에 방한용품 전달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1.01.2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25일 동부시립병원 의료진을 대상으로 방한용품과 위생용품을 전달했다.(왼쪽부터)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 김석연 동부병원장 (사진=롯데홈쇼핑)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코로나19 의료진 300명에게 5000만원 상당의 방한용품과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26일 롯데홈쇼핑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추운 날씨에 야외 선별검사소 등 어려운 환경에서 근무하는 의료진들을 돕기 위해 서울시가 코로나19 전담 병원으로 지정한 ‘동부시립병원’의 의료진 300명을 대상으로 방한용품을 전달하게 됐다.

동부시립병원 강당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을 비롯해 김석연 동부시립병원장, 소윤섭 진료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구스다운 패딩, 코트를 비롯한 방한용품과 손소독제 등 총 5000만 원 상당의 지원 물품을 전달하며 격려 인사를 전했다.

26일 롯데홈쇼핑 윤지환 마케팅부문장은 "코로나 19 방역을 위해 힘쓰고 계신 의료진들께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방한용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비롯해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