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설 선물 ‘진홍삼녹용환’ 등 최대 32% 할인
공식몰서도 파격할인∙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풍성

휴온스네이처가 명절 설을 맞아 특별 할인전을 선보인다. (사진=휴온스)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휴온스네이처(대표 천청운)가 명절 설을 맞아 롯데백화점몰 라이브 커머스 채널 ‘100LIVE(빽라이브)’에서 ‘트리뮨 진홍삼녹용환’ 등 대표 인기 제품 3종을 최대 32%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방송은 오는 5일 오후 6시 30분에 엘롯데와 롯데온 홈페이지,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백화점 MD와 샵매니저가 직접 선택한 트리뮨 대표 인기 제품 3종(진홍삼녹용환, 진홍삼고, 면역홍삼 젤리스틱)을 소개하고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또한 설 특집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기념해 롯데온에서 2월 5일부터 7일까지 품격있는 설 선물에 제격인 ‘진홍삼녹용환’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진홍삼고와 면역홍삼 젤리스틱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체 온라인 공식몰인 ‘트리뮨몰’에서도 오는 2월 8일까지 명절맞이 파격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6년근 홍삼 농축액이 들어간 ‘면역홍삼 에브리데이’, ‘고려홍삼봉밀절편’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진홍삼정24데일리, 허니부쉬석류콜라겐 등 신제품도 40~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제품을 포함해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빔 프로젝트(70만원 상당),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30만원 상당),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14만원 상당) 등을 증정한다.

29일 휴온스네이처 관계자는 “비대면 명절에 맞춰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라이브쇼핑과 파격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트리뮨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평소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던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