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홈 어라운드 소비’, ‘해외직구’ 등 트렌드 반영한 풍성한 혜택 안내

하나카드가 새롭게 론칭하는 '월간혜택' 서비스 (사진=하나카드)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매달 하나카드의 혜택을 정기적으로 큐레이션해 알려주는 ‘월간혜택’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2일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월간혜택’은 생활 속 유용한 하나카드의 혜택을 매달 정기적으로 알려주는 큐레이션 페이지로 국내쇼핑, 해외쇼핑, 생활구독서비스, 무이자할부, 금융서비스, 원큐페이 이용 혜택 등 하나카드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한곳에 모아 소개하여 하나카드 손님만을 위한 대고객 마케팅 툴(Tool)로써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이번 ‘월간혜택 2월호’는 ‘특가로 설렘2배 설프라이즈 설날 특가’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코로나 시대 하나원큐페이와 같은 간편 결제로 온라인을 통해 설 선물을 구입하는 ‘언택트 소비’부터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해외직구 소비’까지 변화된 소비패턴에 맞춰 국내 및 해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월간혜택 2월호는 ▲트렌디한 온라인 쇼핑몰인 무신사–29CM–코오롱–이랜드몰과 함께 최대 1만원 즉시할인 설빔 이벤트 안내 ▲11번가–SSG.COM–G마켓–쿠팡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10% 쿠폰할인 설 맞이 쇼핑 혜택 안내 ▲4대 대형마트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하나로마트에서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즉시할인부터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안내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아이허브–신세계인터넷면세점 등 1만 하나머니 혜택부터 최대 10% 결제할인 혜택을 안내하여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더불어 월간혜택 론칭을 기념하여 하나카드가 운영하는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에서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가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2일 하나카드 디지털플랫폼 Tribe 브랜드마케팅 담당자는 “월간혜택은 하나카드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혜택 정보를 배달해주는 일종의 큐레이션 서비스로 하나카드를 사랑해주시는 손님들에게 더욱 트렌디하고 최적화된 혜택을 알리기 위해 기획 되었다”며 “많은 고객들이 월간혜택에서 소개하는 할인 혜택을 통해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어려운 현 상황을 함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