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과 제한 없는 적립 혜택...업종별 월 최대 5만하나머니 추가 적립
주중/주말, 매일 소비 트랜드에 맞춘 업종별 할인 혜택...월 최대 7만원 할인

사용 혜택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디지털 플랫폼 특화 대표 상품 'MULTI' (사진=하나카드)

[데이터이코노미=곽현아 기자] 하나카드(사장 장경훈)가 '카드 하나면 된다! 하나카드면 된다!’라는 슬로건 아래 야심 차게 준비한”MULTI’ 시리즈 신상품 3종을 3일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3일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하나카드 ‘MULTI’ 시리즈 3종은 모든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조건 및 제한없이 적립할 수 있는 ▲ ‘MULTI Any’, ‘MULTI ON’ 2종 상품과 주말주〮중 소비에 맞춰 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 ‘MULTI LIVING’ 상품 1종이다.

‘MULTI Any’ 카드는 전월실〮적조〮건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시 1.0%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쇼핑(마트, SSM, 백화점) 2.0% 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3.0% 적립,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추가 제공한다.

‘MULTI ON’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 0.7% 적립 ▲페이 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등) 1.0% 적립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인터파크) 2.0%적립 ▲딜리버리(배달의민족, 요기요) 3.0% 적립 ▲디지털구독(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쿠팡 로켓와우) 4.0% 적립 혜택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월 통합 최대 5만 하나머니까지 제공한다.

‘MULTI Living’ 카드는 손님의 소비패턴을 고려해 주중주〮말매〮일 이용하는 업종에 따른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중은 전월 실적에 따라 ▲온라인쇼핑(G마켓/옥션/11번가/위메프/인터파크/SSG) 10% 할인(월 1만5000원 限)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10% 할인(월 1만5000원 限) 혜택을 제공하며,주말은 전월 실적에 따라 ▲주유(SK에너지, GS, S-Oil, 현대오일뱅크) 10% 할인(월 1만5000원 限)▲백화점(신세계, 롯데, 현대) 10% 할인(월 1만5000원 限) 혜택을 제공한다. 요일에 상관없이 ▲페이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원큐페이 등) 1%할인(월 5000원 限) ▲자동

이체(SKT, SKB, KT, LG U+ 통신요금, 전기/도시가스 요금) 5% 할인(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월 5000원 限) 혜택도 제공해 월 최대 7만원(연 최대 84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2월 한달 동안 ‘MULTI’ 시리즈 카드를 발급 받은 손님이 3월말까지 해당 카드를 이용해 일정 이상 누적 금액 사용 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직전 6개월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의 경우 ▲1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2000원 캐쉬백 ▲하나원큐페이 1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 캐쉬백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결제금액 이월 약정(리볼빙) 등록 시, 1만 2000원 캐쉬백 ▲생활비 자동이체 등록 시 자동이체 건당 6000원(최대 3만 6000원) 캐쉬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으로 1만 2000원이고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하나원큐페이앱 및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3일 하나카드 영업그룹 박의수 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MULTI 시리즈 3종은 경쟁사 상품 대비 실적 허들을 낮추고 디지털/언택트로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는 혜택을 강화해 하나카드의 차별화된 혜택과 디지털 편의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하나카드의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MULTI’ 카드 시리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MULTI’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클리어 옵션’을 적용해 실물 카드에 카드 유효 기간 및 CVV번호를 가릴 수 있어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카드 분실 시 개인정보 유출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