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3 16:01 (화)
삼성화재,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 OX 퀴즈 이벤트 진행
삼성화재,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 OX 퀴즈 이벤트 진행
  • 곽현아 기자
  • 승인 2021.02.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홈페이지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삼성화재가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화재)

[데이터이코노미=곽현아 기자] 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오늘부터 이달 26일까지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화재 관계자에 따르면 작년 8월말에 선보인 가성비를 높인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는 수두, 수족구, 성장판손상골절, 기흉 등 흔히 발생하는 질환부터 암, 뇌, 심장 관련 중증 질환은 물론 크론병, 모야모야병 등 희귀난치성 질환까지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특히 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독감 치료비, 독감 입원일당 보장과 종합병원 1인실 입원일당은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해당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와 관련된 3가지 OX 퀴즈를 풀면 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자녀와 함께하는 홈콕놀이 키트(500명)와 파리바게트 5000원 상품권(300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발표된다.

8일 삼성화재 관계자는 "연만기 자동갱신형 상품구조를 자녀보험에 도입해 평균 2~4만원 수준의 저렴한 보험료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암, 양성뇌종양 등으로 진단 시 보험료 납입면제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납입한 보장보험료가 환급되는 기능도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화재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삼성화재 설계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