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에서 봄을 맞아 다음달부터 이용 가능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호텔롯데)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롯데호텔 제주에서 봄 바캉스족을 위해 3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봄(B.O.M. – Bloom Our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상기 패키지는 봄 감성을 자극해 줄 오감 테라피로 특전을 구성했다. 객실 1박, 조식, 제주의 맛을 담은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개와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권 1매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되며 사진 인화 서비스는 ‘뽑픽’ 앱에서 최대 40장까지 인화할 수 있으며 보정 및 배송까지 가능해 제주 봄캉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고객 유형에 맞는 알찬 특전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2인 커플형은 레저 전문 엔터네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가 기획한 프로그램인 낚시, 제트 또는 제주의 숲 ‘곶자왈’ 트래킹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색적인 아웃도어 프로그램 후에는 라운지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가 제공되어 ‘당충전’에도 제격이다.

3인 가족을 위한 키즈형은 호기심 많은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부터 롯데호텔 제주의 봄을 담은 컬러링 엽서, 파버 카스텔 색연필(12색) 키트, 유기농 아기 화장품 프랑스 브랜드 ‘쁘리마쥬’의 샴푸, 바디워시와 로션 세트까지 제공된다.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형은 ACE 아웃도어 프로그램 체험권과 패밀리 락 볼링장 입장권이 제공되어 더욱 즐거운 봄캉스가 될 예정이다. 김포공항 이용객의 경우 사전 요청 시 김포공항 롯데몰의 무료 주차도 가능하여 더욱 편리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연박 시,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의 봄 시즌 런치 코스 메뉴가 인원수에 맞게 1회 제공된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박당 1만원 할인 혜택도 있으며 3월 3일부터 9일 사이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제주 디퓨저, 챔피언 R 입장권 또는 미니바 1회 이용권이 패키지 유형에 맞게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35만원부터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