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21명의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꽃다발 전달

NH농협은행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이코노미=곽현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꽃 선물하세요! LOVE FLOWER'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디지털 금융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LiNK에서 이벤트 대상 디지털 상품 7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021명을 추첨해 꽃 6개월 정기구독권(21명), 희망 꽃다발(2000명)을 제공한다. 

꽃 정기구독권 당첨 고객에게는 2주에 1번씩 6개월간 유리 화병과 꽃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희망 꽃다발 당첨 고객에게는 1차(2월 15일부터 28일), 2차(3월 1일부터 31일까지)에 걸쳐 각 1000명씩 추첨해 총 2000명에게 꽃다발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에 등재되어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선물하세요! LOVE FLOWER)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참여 완료’라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워터보틀을 제공한다.

15일 디지털마케팅부 고명환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고, 많은 분들이 꽃으로 감사와 축하,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