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가 진행하는 타임세일 이벤트 (사진=골프존카운티)

[데이터이코노미=곽현아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겨울 골프 꿀팁 소개 이벤트’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1일까지 실시하는 ‘겨울 골프 꿀팁 소개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로 겨울 골프를 즐기는 나만의 꿀팁 소개 시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퍼티스트 △티스캐너 그린피 2만 원 할인권 △세포랩 리파이닝 에센스 등이 준비됐으며 추첨을 통해 각각 3명, 5명, 50명에게 제공된다. 티스캐너를 통해 2월 라운드를 예약할 시 라운드도 즐기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당첨 확률도 올라가 눈길을 끈다.

티스캐너에서 매월 꾸준히 진행하는 ‘타임 세일 이벤트’도 티스캐너 모바일 앱(APP) 전용 이벤트로 17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최대 95% 인하된 가격의 그린피 할인권을 제공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것은 물론 아쉽게 기회를 놓친 고객을 위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 할인권 받기 클릭 시 티스캐너 그린피 5000원 할인권을 100%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돼 인기가 좋은 이벤트 중 하나다.

복잡한 과정 없이 오로지 로그인 실행만으로 응모가 되는 ‘로그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기존에 자동 로그인을 설정해둔 회원은 앱 실행만 해도 바로 이벤트에 응모가 돼 별도로 이벤트에 참여할 필요가 없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카스코 돌핀웨지 △티스캐너 그린피 3만 원 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 마련됐으며, 해당 이벤트의 경우,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어 보다 많은 고객의 참여가 예상된다.

16일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겨울 추위에 움츠렸던 골퍼분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만한 다양한 2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티스캐너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타임 세일부터 손쉬운 참여가 장점인 댓글, 로그인 이벤트까지 놓치지 말고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참여 방식과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고객 맞춤형 이벤트 및 회원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티스캐너 2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