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필리핀 보라카이·보홀 리조트 숙박권 40%할인 나서
롯데홈쇼핑, 필리핀 보라카이·보홀 리조트 숙박권 40%할인 나서
  • 김세진 기자
  • 승인 2021.02.1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5성급 ‘헤난 리조트’ 숙박권 등 해외여행 상품 할인 판매
해양 액티비티 이용권, 면세점 VIP 업그레이드 혜택 등 각종 이벤트 진행
코로나19 격리 해제 이후 1년간 사용, 국내 숙박권 변경 가능
롯데홈쇼핑이 21일 필리핀의 인기 휴양지인 보라카이, 보홀 지역 5성급 리조트 숙박권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롯데홈쇼핑)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필리핀의 인기 휴양지인 보라카이, 보홀 지역 5성급 리조트 숙박권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월 방송된 ‘베트남 노보텔 호텔 숙박권’은 70분 사이에 주문건수 약 5000건, 주문금액 15억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데 힘입어 이달 21일 오후 6시 35분부터 55분 동안 필리핀 보라카이, 보홀 지역에 위치한 5성급 ‘헤난 리조트’ 3박 숙박권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필리핀 대표 해수욕장 ‘화이트비치’와 인접해 있고 헤난 리조트 중 가장 넓은 풀사이드 바를 보유한 ‘보라카이 헤난가든 리조트’와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 각종 휴양시설을 갖춘 ‘보홀 헤난 알로나비치 리조트’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코로나19 격리 해제일 이후 1년간 사용 가능하며 ‘그랜드 조선 부산’, ‘위 호텔 제주’ 등 국내 호텔 숙박권으로 변경할 수도 있고 생방송 후 한달 내 100% 환불도 가능하다.

또 생방송 중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호핑투어(보라카이), 돌핀투어(보홀) 등 액티비티 이용권도 제공하며 이 외에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이용 시 구매금액의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한 VIP 등급 업그레이드 이벤트와 최대 120만 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베트남 빈펄 리조트’ 등 해외 인기 여행지 숙박권을 비롯해 국내 글램핑 이용권 등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6일 롯데홈쇼핑 김덕영 리빙부문장은 “백신 보급 등으로 높아진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고, 여행업계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지난 1월 베트남 호텔에 이어 필리핀 인기 리조트 숙박권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적극적으로 준수하고,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