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금융, 중소기업의 코로나19 극복 지원 위해 서비스 확대
KB 금융, 중소기업의 코로나19 극복 지원 위해 서비스 확대
  • 김세진 기자
  • 승인 2021.02.22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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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상품의 다양한 우대 혜택강화로 중소기업의 금융비용 절감 지원
KB금융그룹이 중소기업 고객 우대를 위해 리뉴얼한 팩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KB금융지주)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이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강화를 위해 중소기업(개인사업자 포함) 전용 ‘ONE KB 기업 패키지’를 기존 4종에서 7종으로 확대해 출시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4가지 상품(ONE KB기업 우대대출, ONE KB 기업종합보험, ONE KB국민 기업신용카드, ONE KB 캐피탈)에 중소기업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3가지 상품(ONE KB 사업자통장, ONE KB국민 기업체크카드, ONE KB 저축은행 사업자대출)을 추가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은 KB국민은행,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저축은행 등 그룹 내 계열사의 대표적인 금융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중소기업 고객이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KB금융그룹은 이와 같은 계열사간 협업 체계를 통해 중소기업 고객이 경영상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최적의 One Stop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22일 KB금융 관계자는 “중소기업 고객의 기업경영에 체감되는 도움을 주는 것이 이번 ‘ONE KB 기업 패키지’ 상품 리뉴얼의 목적이다” 라며 “중소기업 고객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고 함께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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