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매장서 5만원 이상 구매한 7000명 선정, ‘홍이장군 키즈랩’ 증정
자녀류 제품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마련

KGC인삼공사가 신학기를 맞아 진행하는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데이터이코노미=곽현아 기자]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7000명 쏜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7000명 쏜다’ 이벤트는 정관장 매장에서 5만원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00명을 선정하고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2개월분)’를 증정한다.

최근 출시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과학적 포뮬러 방식으로 설계된 어린이 맞춤형 유산균으로 세계 최초 ‘홍삼을 이용한 유산균 배양 특허 공법(RG PRO)’ 뿐만 아니라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프로바이오틱스 7종, 균종의 영양원(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4종까지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신학기 프로모션’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홍이장군 1~3단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5포’ △아이패스 J,M,H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5일분’을 제공한다.

2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비타민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청 △화애락 △천녹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등 정관장 대표제품에 대한 구매 혜택도 마련되었다.

24일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학기 등교수업이 늘어나 집단생활에 대한 아이들의 건강 걱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고 면역력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정관장 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