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자산 + 가입, MY목표 달성’테마의 3종 이벤트 실시
총 2만68명 추첨해 300만원 예금증서 등 푸짐한 경품 제공

NH농협은행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컨텐츠 「NH자산+」에서 ‘MY목표’, ‘MY보고서’서비스를 선보인 기념으로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를 다음달 2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NH자산+ 가입하고! MY목표 달성하고!’를 테마로 총 2만68명을 추첨해 300만원 예금 증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3종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벤트Ⅰ’은 「NH자산+」에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만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Ⅱ’는 「NH자산+」 가입 고객 중 ‘MY목표’에 이루고 싶은 금융 목표를 설정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8명을 추첨해 1등 300만원 예금증서(1명), 2등 아이패드Pro(2명), 3등 다이슨 에어랩(5명), 4등 삼성 인덕션(1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이전 가입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 ‘이벤트Ⅲ’는 농협은행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 중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2021년 신년 목표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에 친구를 소환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NH스마트뱅킹 이벤트페이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