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과 일상생활을 위한 친환경 모바일 전용 카드
한도 없이 0.8% 적립되는 ‘포인트형’, 0.7% 할인되는 ‘할인형’

우리카드가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 전용 카드 (사진=우리카드)

[데이터이코노미=곽현아 기자] 우리카드(사장 김정기)가 전 가맹점 뿐 아니라 일상 생활 및 디지털 생활 모두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상품 ‘WON POINT AIR’, ‘WON DISCOUNT AIR’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WON POINT AIR’는 국내 모든 가맹점 이용 금액의 0.8%를 기본적으로 적립할 수 있고 디지털 및 일상 생활 필수 혜택이 더해졌다. 넷플릭스, 멜론, 배달의민족 등에서 5%를 적립, 대형마트, 슈퍼, 영화, 커피, 대중교통, 휴대폰 통신요금 등에서 1% 적립 가능하다. 인터넷 쇼핑(쿠팡, 위메프, G마켓, 11번가) 이용 고객을 위한 3% 적립도 놓치지 않았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0.7%가 할인되는‘WON DISCOUNT AIR’는 디지털 생활을 대표하는 넷플릭스, 멜론, 배달의민족에서 10%, 일상 생활에 필요한 대중교통, 휴대폰 통신요금 및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이용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ESG경영 실천을 위해 전기차 충전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소프트베리'와 협업하여 관련 서비스도 담았다.‘EV Infra’앱을 통해 전기차 충전 시, ‘WON POINT AIR’의 경우 이용금액의 5% 적립, ‘WON DISCOUNT AIR’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6일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의 ESG경영과 환경 보호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해당 상품은 플라스틱 카드를 지양하고 전기차 혜택도 담았다”면서 “생활 및 디지털을 아우르는 서비스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해외겸용 모두 1만원이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