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첫 급여이체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첫 급여이체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1.03.0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만원 이상 급여이체 고객 추첨통해 다이슨 청소기, 에어팟프로 등 경품 제공
첫 급여를 농협은행 계좌로 이체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이코노미=임성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오는 4월 30일까지 농협은행 입출금계좌로 처음 급여를 이체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1일 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농협은행 입출금계좌로 급여(50만원 이상)가 처음 입금된 고객으로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메인화면 하단의 ‘이벤트’탭에서 응모해야 하며 추첨을 통해 △1등 다이슨청소기(1명) △2등 에어팟프로(5명) △3등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원권(300명)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체된 급여 금액이 건당 150만원 이상인 고객은 플라워박스를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5월중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등재될 예정이다.

동시에 SNS 홍보 우수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그램 및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200명)’을 제공한다.

2일 농협은행 관계자는“코로나 19라는 한파를 깨고, 따뜻한 봄날을 이끌어 달라는 염원을 담아 첫! 급여고객 모시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졸업식·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참여를 희망하시는 고객께서는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