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어스 이미지 컷 (사진=이랜드월드)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이랜드이츠가 자사가 운영하는 캐주얼 스테이크 브랜드 스테이크어스(STEAK∙US)의 창업설명회를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9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스테이크어스 창업설명회는 브랜드 소개와 창업 포인트 안내, 질의응답 및 일대일 개별 상담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스테이크어스 브랜드 책임자가 직접 창업에 대한 설명을 하고 예비 창업가를 위한 팁을 제공함과 동시에, 예비 창업가들이 궁금해하고 관심도가 높은 데이터와 정보를 정리해 공유할 계획이다.

해당 브랜드 창업과 관련된 내용 외에도 외식업 창업 전반에 대한 질의응답도 실시하며, 외식업 프랜차이즈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또한 이날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가들에게는 창업과 관련된 정보 공유에 더해 스테이크어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무료 식사권도 제공하며, 참석자들에 한해서 추후 계약 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3일 스테이크어스 관계자는 “지난해 7월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전개한 스테이크어스는 외식산업이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매월 꾸준히 매장을 오픈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고, 추가 오픈 문의가 많아 더 많은 분께 상세하게 설명 드리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올해는 브랜드 경쟁력과 운영노하우를 더 키워 가맹점주들에게 더 큰 도움이 되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창업설명회는 오는 19일 오전 11시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개최되며 철저한 방역과 마스크 착용, 좌석 간격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과 30명 인원 제한을 지켜 진행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스테이크어스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