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뿐한끼 현미밥, 가뿐한끼 짜장’ 출시...오픈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오뚜기, ‘가뿐한끼 현미밥, 가뿐한끼 짜장’ 출시...오픈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 김세진 기자
  • 승인 2021.03.0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용으로 출시한 '가뿐한끼 현미밥, 가뿐한끼 짜장' (사진=오뚜기)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신제품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새롭게 출시하고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오뚜기 관계자에 따르면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은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용으로 출시되며 가뿐한 현미밥과 짜장을 든든한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뿐한끼 현미밥’은 현미의 영양을 듬뿍 담은 즉석밥으로 백미의 부담은 줄여 식단관리에 용이한 제품이다. 고슬고슬하고 톡톡 터지는 현미의 식감이 특징이며 100% 국산 쌀로 간편하게 맛있는 한끼 밥을 먹을 수 있다.  

‘가뿐한끼 짜장’은 나트륨을 25% 줄이고 닭가슴살, 양배추, 양파, 감자 등 풍부한 건더기를 넣어 든든한 제품이다. 건더기는 늘리고 나트륨을 줄여 더욱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뚜기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3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 출시 기념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9일 오뚜기 관계자는 "맛있는 현미밥과 짜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출시했다”며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