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명을 추첨해 지로 납부액 캐시백 제공

농협은행이 지로 납부액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이코노미=김세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에서‘지로납부 카메라 촬영’서비스를 선보이는 기념으로 '3월의 지로 납부액 돌려드려요!'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에 따르면 ‘지로납부 카메라 촬영’서비스는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의 OCR(광학적 문자 판독장치) 기술이 적용되어 고객이 직접 지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스마트폰 카메라로 지로 용지를 촬영해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에서 OCR지로 촬영 납부를 완료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지로 납부액 전액(1인당 최대 2만원 한도)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10일 농협은행 이종찬 올원뱅크CELL리더는 “고객이 올원뱅크를 통해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이번에 선보인 OCR서비스를 비롯해 클라우드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는 3월 10일부터 4월 9일까지 1개월간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