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팀과 함께 18홀 라운드 대결...상금 100만원(골프존 마일리지)제공

골프존이 매주 목요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스크린골프 네트워크 플레이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를 진행한다. (사진=골프존)

[데이터이코노미=곽현아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골프존 시스템 설치매장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라이브 네트워크 플레이 ‘드루와!드루와!’를 처음으로 실시한다.

11일 오후 6시에 시작하는‘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전국 곳곳에 위치한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네트워크 플레이모드로 접속한 후, ‘드루와!드루와!’로 개설된 방으로 들어가면 된다. 라이브 매치 참여 자격 제한은 없으며 접속 가능 인원도 무제한으로 진행되므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전국대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는 골프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가 진행된다.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 진행 MC로는 최예지, 김지민, 조아란이 참여하며, MC 3인방은 실시간으로 접속한 참여자들과 함께 18홀 라운드를 진행한다. 

MC팀보다 더 좋은 성적을 거둔 참여자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골프존 마일리지)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유명 프로 골퍼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이색 경험이 가능해 스크린골퍼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또한 골프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매치 드루와!드루와!’를 관전하는 많은 시청자들에게도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11일 골프존 미디어사업부 손장순 상무는 "이번 매치에서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쉽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게 골프존만의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기술력을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우리가 보유한 뉴미디어와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쌍방향적인 소통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