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 6주년 맞아 원데이 인기상품 특집전, 2배 적립 혜택 등 이벤트 진행
중소기업 상품 편성 70% 이상, 판로지원 통해 상생 채널 역할 강화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의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에 따르면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해외 명품, 유명 가전제품까지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적립금도 제공하는 특집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21일에는 패션, 리빙, H&B 등 전 카테고리를 총 망라한 인기상품 원데이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11시 40분에는 공식 수입원을 통해 수입한 ‘구찌’, ‘버버리’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선글라스 신상품을 선보인다. 오후 3시 40분에는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을 선보인다. 저분자 콜라겐과 비오틴 성분을 함유해 장기간 집콕 생활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오후 7시 40분에는 ‘이경제흑염소 진액’을 판매한다. 또한 ‘삼성전자’의 ‘그랑데 건조기’, ‘LG전자’의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등 집콕 생활에 도움을 주는 인기 가전 브랜드 상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조르쥬레쉬 니트’, ‘지프 후디 셋업’ 등 간편한 외출에 적합한 ‘원마일 웨어’ 상품을 비롯해 지난 2월 론칭한 롯데홈쇼핑의 자체 건강식품 브랜드 ‘데일리밸런스’의 신제품 ‘프렌치 콜라겐 앰플 10000’ 등 차별화 상품도 판매한다.
행사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0%에 10%를 추가로 지급하는 ‘텐플러스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원데이 특집전 상품 구매 시 최대 7%의 카드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
16일 롯데홈쇼핑 박형규 원티비부문장은 “지난 2015년 론칭 이후 롯데원티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국 6주년을 맞아 특집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전문성을 갖춘 프로그램을 통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지원도 확대하며 진정성 있는 상생 채널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