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및 베트남 시그니처 메뉴 칠리크랩∙반세오 등 12종이 한 자리에

(사진=호텔롯데)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롯데호텔 제주가 이국적인 동남아 대표 메뉴와 칵테일을 한자리서 해외 여행의 맛을 찾아주는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오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아시아 인 제주(Asia in Jeju)’ 프로모션에서 동남아 여행을 가면 꼭 맛본다는 아시안 대표 메뉴 12종과 이국적인 커피, 칵테일 등을 다채롭게 준비해 동남아 휴양지에서의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상기 프로모션은 제주 최대 규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부터 페닌슐라, 카페 해온 세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우선 더 캔버스에서는 싱가포르에 다녀온 관광객이면 꼭 한번쯤 먹어본다는 ‘칠리크랩’, 부침개와 비슷한 베트남 인기 메뉴 ‘반세오’, 매콤한 ‘레드커리’ 등을 차례로 맛볼 수 있다. 

전 메뉴 모두 마스터 셰프가 엄선한 청정 식재료를 활용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디너 전용 상품으로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다. 가격은 성인 기준 11만 800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페닌슐라에서는 ‘코코넛 밀크 스무디 커피’를 준비했다. 무더운 베트남 거리를 산책하며 당충전을 했던 바로 그 달달한 맛이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 해온에 위치한 ‘카페 해온’에서는 노을을 연상시키는 핑크빛 칵테일 싱가포르 슬링(Singapore Sling)과 함께 문나이트 스위밍을 즐기며 더욱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16일 롯데호텔 제주 관계자는 “이번 아시아 인 제주 프로모션을 통해 동남아 미식여행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며 “롯데호텔 제주는 앞으로도 세계 미식 여행을 테마로한 다양한 페스티벌을 계속 만들어갈 계획으로 고객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