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명을 추첨해 4만원 상당 한돈(豚)세트를 1000원에 제공

(사진=NH농협은행)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오는 25일까지 1주일간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핫딜 한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19일 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위축되어 있는 양돈농가를 지원하고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핫딜’에 응모한 고객 중 260명을 추첨해 4만원 상당의 한돈 세트(삼겹살 1000g, 목살 1000g)를 1000원에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핫딜’은 올원뱅크의 프리미엄 컨텐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주 새로운 상품(아이폰, LG무선청소기 등)을 최대 9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19일 올원뱅크Cell 이종찬 리더는“올원뱅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농가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금융권 대표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행은 지난 2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핫딜 꽃다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을 돕기 위해 농축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핫딜 이벤트'를 매월 진행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