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가 꾸미기 ‘홈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특별한 이벤트
한샘몰, 현대리바트, 29CM, 텐바이텐 등 유명 온라인 쇼핑몰 혜택 제공

(사진=하나카드)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하나카드가 집 꾸미기에 투자하는 ‘집꾸족’이 새로운 소비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고객의 합리적인 홈인테리어 관련 소비를 돕기 위해 ‘내일은 집 꾸미기 만렙’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4월 집 꾸미기 결제 혜택을 모은 ‘내일은 집 꾸미기 만렙’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집 정리에 필요한 수납 용품, 가구, 가전 등 집 꾸미기와 환경 개선을 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한샘몰에서 4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만원 할인과 현대리바트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카드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 ‘캠테리어(홈캠+인테리어’)라는 소비 트렌드 신조어가 나올 만큼 더욱 세분화되는 집꾸미기 트렌드에도 주목했다. 

홈오피스, 홈스쿨 등 특수 목적에 맞게 개인 공간을 꾸미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용품을 만날 수 있는 유명 온라인 편집숍 ▲29CM 10/2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1만원 할인 ▲텐바이텐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1일 디지털플랫폼 Tribe 브랜드마케팅팀 이지혜 매니저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 난 요즘 주변 분들이 집안 꾸미기를 어떻게하면 쉽고 경제적으로 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언제나 고객이 원하시는 이벤트를 발견하고 그것을 잘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