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복/빈폴/여성복은 물론 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 등이 고객 감사행사에 참여한다. (사진=삼성물산)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오는 2일부터 18일까지 고객 감사차원에서 ‘투게더 위크(TOGETHER WEEK)’ 프로모션을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에 따르면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갤럭시/로가디스 등 남성복, 구호/르베이지 등 여성복, 빈폴, 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 등 해외상품을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특히 10% 할인 혜택은 구매한 브랜드 뿐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에서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예컨대 메종키츠네/르메르/갤럭시 등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 할인 쿠폰을 받고 아미/빈폴/구호 등에서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단 10% 할인 쿠폰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50만원이다. 6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도 할인은 최대 50만원까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온라인 구매 고객도 온라인에서만 해당 쿠폰을 활용할 수 있다. 또 온라인 구매 고객은 해당 쿠폰을 프로모션 기간이 아닌 5월부터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1일 삼성물산 패션부분 이귀석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심리를 회복시키고 정체된 패션시장을 활성화 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패션 선도기업으로서 패션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한편 긍정적인 소비자 태도와 행동을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