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쿠팡이 봄을 맞아 드럭스토어 인기 아이템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아벤느, 닥터지, 라네즈,유리아쥬, 라운드랩, 센카 등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테마별로 상품을 구분했다. ‘베스트리뷰 코너’에서는 라운드랩 ‘독도 토너&로션 듀오’,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 실크 쿠션’, 아넷사 ‘선스크린 밀크’ 등 고객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인기상품들을 실제 고객 리뷰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 ‘요즘 핫한 상품 모음 코너’는 눈매 강조 아이템,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 선크림 등 봄을 맞아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들을 한 곳에 찾아볼 수 있다.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을 비롯해 카테고리관에서는 스킨케어, 더마코스메틱, 메이크업, 클렌징, 헤어/바디, 남성화장품 등 주요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마녀공장 ‘퓨어&딥 클렌징 폼’, 로레알파리 ‘뷰티 튜브 마스카라’, 비쉬 ‘오 떼르말 미스트’ 등 드럭스토어 인기 아이템을 기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일부 상품에 한해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할인도 진행된다. 쿠폰 할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5일부터 3일간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쿠폰할인 혜택(더마 브랜드 제외)을 받을 수 있다. 또 8일부터 12일까지 더마코스메틱 베스트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5일 쿠팡 리테일 이병희 부사장은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자주 찾는 드럭스토어 인기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제품들을 더 나은 고객 서비스와 만나 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